서울 뷰티웰니스 100선, 쉼과 멋의 도시
Last Updated :

서울 뷰티웰니스 관광 100선 공개
서울시는 올해 처음으로 세계적인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서울 뷰티웰니스 관광 100선'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 명단은 서울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일상과 도심 속 쉼, 맛, 멋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관광지를 포함한다.
쉼, 맛, 멋으로 나누어진 관광지
선정된 100선은 쉼 40곳, 맛 18곳, 멋 42곳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심 속 힐링 공간부터 전통 한방 체험, 건강한 먹거리 명소, K-뷰티 및 문화예술 체험 장소 등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서울뷰티트래블위크와 연계한 홍보
이번 선정은 2025년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남산골한옥마을과 중구 일대에서 열리는 '서울뷰티트래블위크'와 연계해 국내외 관광객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남산골 한옥마을, 카페 후로아, L7 명동 바이 롯데 호텔 등 쉼과 맛, 멋을 상징하는 공간들이 중심 무대가 된다.
서울만의 도심형 뷰티웰니스 체험
서울은 이번 관광 100선을 통해 차별화된 도심형 뷰티웰니스 체험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이 치유와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서울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한 주간의 여행, 서울뷰티트래블위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울 뷰티웰니스 100선, 쉼과 멋의 도시 | 서울진 : https://seoulzine.com/7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