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 애니, 매주 수요일 유튜브서 공개
Last Updated :

서울 명소 배경 해치 애니메이션 매주 공개
지난 추석 EBS 특별 방송으로 선보였던 애니메이션 "나의 비밀친구 해치"가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작품은 아이코닉스와 서울시, EBS가 협력해 제작했으며, 아이코닉스는 뽀로로와 타요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만든 제작사로 알려져 있다.
애니메이션은 북한산, 광화문, 창덕궁, 한강 등 서울의 대표 명소를 배경으로, 해치와 초등학생 윤호가 펼치는 판타지 코미디를 담고 있다. 어린이와 가족 시청자들이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동심 가득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현재 1편과 2편이 공개되었으며, 10월 22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3편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6세에서 9세 아동과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하기에 적합한 콘텐츠다.
관심 있는 시청자들은 해치 애니메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서울시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hechi_ani_official)과 틱톡(www.tiktok.com/@hechi_ani_official)에서도 관련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서울시와 아이코닉스, EBS가 공동으로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모여 귀여운 해치와 함께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치 애니, 매주 수요일 유튜브서 공개 | 서울진 : https://seoulzine.com/7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