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0인의 아빠단, 육아 함께하는 아빠 모임
Last Updated :

서울 200인의 아빠단, 육아 참여 아빠 모집
서울시는 3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 자녀를 둔 서울 거주 아빠들을 대상으로 '서울 200인의 아빠단'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아빠들이 육아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아이와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기 위한 체험형 육아 활동과 온라인 미션을 포함한다.
선정된 아빠들은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며, 서울시 주요 행사에 육아 아빠 대표로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내용으로는 아빠와 함께하는 캠핑, 문화공연 관람, 동물원 및 직업체험장 방문, 선배 아빠들의 육아 노하우 공유, 온라인 주간 미션 등이 포함된다.
이번 모집은 기존보다 규모를 확대해 총 200명을 선발하며, 서울시에 거주하며 2018년부터 2023년 사이에 태어난 3세~초2 자녀를 양육 중인 아빠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연간 활동을 성실히 수행할 경우 최우수 아빠상 등 다양한 인정과 육아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기간은 2026년 2월 4일부터 2월 20일까지이며, 신청은 온라인 네이버 폼을 통해 가능하다. 결과는 2월 26일 개별 문자로 안내된다.
육아에 관심이 많고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서울 아빠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서울 200인의 아빠단, 육아 함께하는 아빠 모임 | 서울진 : https://seoulzine.com/7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