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Last Updated :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서울시는 저출생 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캠페인인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를 알릴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를 새롭게 출범시켰다. 이번 2기 앰버서더는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서울시의 임신·출산·육아 지원 사업을 널리 알리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이번 2기 서울베이비앰버서더에는 원더걸스 출신 방송인 우혜림 씨가 가족(the SHIN family)과 함께 참여했다. 우혜림 씨는 "가족이 주는 힘과 일상의 행복을 통해 저출생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러닝 전도사’ 안정은 씨는 유아차 러닝 문화를 전파하며 육아의 행복을 더 많은 사람과 나누고자 한다. 발표 당일 둘째 출산 소식도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건축가 부부의 감성 나들이 일상을 담는 ‘도진아놀자’ 가족, 반려묘와 함께하는 ‘애묘 육아’를 소개하는 ‘지구별’ 가족, 임신부터 육아까지 전 과정을 공유하는 ‘또와영’ 가족, 인스타툰 작가 부부의 생생한 육아 이야기를 전할 ‘큰산’ 가족, 6살 차 자매의 현실 육아를 따뜻하게 나누는 ‘꿀떡이네’ 가족, 40세 이후 쌍둥이를 맞이한 부부의 솔직한 육아 이야기를 전할 ‘루나앤솔’ 가족이 함께한다.

앞으로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는 서울시 임신·출산·육아 지원 사업 체험 콘텐츠 제작,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 공식 SNS 채널 콘텐츠 업로드, 서울시 캠페인 및 행사 출연, 홍보 영상과 포스터 모델 활동 등을 펼칠 예정이다. 우수 가족에게는 시상과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서울시는 이번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저출생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한 작은 변화와 공감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서울베이비앰버서더 2기 출범, 저출생 극복 새 가족 | 서울진 : https://seoulzine.com/7457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서울진 © seoul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