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년 외식 창업 프렙 아카데미 9기 모집
Last Updated :

서울 청년 외식 창업 프렙 아카데미 9기 모집
서울시가 외식업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위해 실전형 창업 교육 프로그램인 프렙 아카데미 9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9월 9일부터 11월 25일까지 3개월간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실전 중심의 외식 창업 교육 강화
프렙 아카데미는 AI 기반 마케팅 신설과 브랜딩 교육 강화, 성공 창업가 특강 확대 등 실질적인 창업 역량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대폭 개편되었다. 상권 분석부터 브랜딩, 마케팅까지 실무 중심의 빈틈없는 교육과 전문가 개별 코칭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사업 모델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레시피 개선과 맞춤형 교육, 메뉴 검증 품평회를 통해 나만의 조리법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멘토 사업 모델 체험과 시장에서 검증된 업체 벤치마킹 등 현장 중심 학습을 통해 차별화된 사업 전략을 발굴할 수 있다.
창업 자금 및 사후 관리 지원
참가자에게는 최대 7천만 원까지 장기·저리 융자 지원과 전문가 컨설팅, 홍보 마케팅 등 사후 관리가 제공되어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다.
모집 대상 및 신청 방법
모집 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세에서 39세 청년이며, 의무복무 제대군인은 최대 42세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소상공인 종합지원 포털에서 사업계획서를 제출하고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모집 마감은 8월 19일 오후 4시이며, 최종 발표는 8월 29일에 이루어진다.
청년 외식 창업 지원 의지
서울시는 외식 창업 경쟁이 치열한 현시점에서 청년들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서울 청년 외식 창업 프렙 아카데미 9기 모집 | 서울진 : https://seoulzine.com/7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