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락시장, 맥주와 음악으로 물든다

가락몰 하늘공원에서 펼쳐지는 가을 축제
서울 송파구 가락몰 3층 하늘공원에서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2025 가락 옥토버페스트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맥주와 미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시민 참여형 가을 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전국 유명 수제 맥주와 미식의 만남
축제에는 전국 각지의 유명 수제 맥주 브랜드와 가락몰 내 식당, 그리고 송파구를 대표하는 유명 셰프들이 참여해 다양한 미식과 맥주의 조화를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맛과 향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즐거움
매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최미루, 사운드힐즈, 블루터틀랜드, 물장구클럽, 심야버스바이브레이션, DJ RAKUN, ROHA, ejo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빛낸다. 또한 할로윈 콘셉트의 코스프레, 호박레이싱, 풍선 컵 쌓기 등 다채로운 경연과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어린이를 위한 에어바운스, 카트라이더, 드로잉 놀이터와 포토존, 간식 부스도 조성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온 가족이 가을의 낭만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다.
사회적 나눔 실천
이번 축제의 수익금 일부는 가락시장 내 무료 급식소인 '하상바오로집'에 기부되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2025 가락 옥토버페스트는 가락몰 하늘공원에서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되며, 시민 모두가 참여해 가을의 풍성한 맛과 멋, 그리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